니트 삭스핏 타입으로
신고 벗기 편안한 러닝화입니다
작년 누적 판매 12,000족을 달성한 FKIL80의 두 번째 버전 러닝화입니다. 메쉬(폴리에스터 100%) 소재로 시원한 통기성과 무게가 가볍고 접지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러닝화입니다. 니트 삭스핏 타입으로 신고 벗기에 용이하며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러닝 시 신기 좋습니다. 니트를 적용해 오래 뛰어도 통기성이 우수해 발에 땀찰 걱정 줄여드립니다. 운동복이든 일상복이든 어울리도록 다양해진 무채색 칼라와 포인트 주기 좋은 레드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통기성 좋은
투톤 니트로 시원하게
컬러별 투톤 니트 적용으로 통기성이 좋아 찝찝함을 덜어드립니다. 갑피와 안감 모두 메쉬(폴리에스터 100%) 소재로 신발 안의 뜨거운 열기는 밖으로 빼내고, 땀은 빠르게 건조되도록 돕습니다. 그레이, 블랙, 레드 컬러는 투톤 니트 적용, 화이트는 원톤 니트를 적용하였습니다. 컬러별로 니트 적용이 다르므로 구매 시 유의바랍니다.
측면 TPU적용으로
안정감있는 착용감
측면 TPU(고무 탄성을 가진 플라스틱) 적용으로 단단한 느낌과 동시에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돕습니다. 러닝 시 일어날 수 있는 외부 충격 보호에도 도움이 되며, 오래 신을 수 있도록 신발 형태 유지에도 도움을 줍니다.
푹신한 파이론과 러버 아웃솔로
더욱 효과적인 러닝
가벼운 파이론솔과, 클리어 소재의 TPU 적용, 접지력이 좋은 러버 아웃솔로 안정감 있는 발걸음을 돕습니다. 파이론창은 무게가 가볍고 흡수 능력이 뛰어나 신은 듯 안 신은 듯 가벼운 발걸음을 선사합니다. 다이아 모양의 클리어 소재의 TPU 소재는 외부로부터 무게를 분산 시켜줘 가벼운 러닝이 가능합니다. 또한 접지력이 향상되도록 가장 하단에 러버 아웃솔을 적용했습니다.
섬세한 로고 처리와
투톤 니트와 어울리는 신끈
로고와 신끈, 작은 부분에도 섬세하게 처리했습니다. 광택의 질감을 살린 부담스럽지 않은 로고 적용으로 디테일한 멋을 살려줍니다. 신발의 전체 투톤 니트에 어울리도록 신끈 또한 투톤으로 적용돼 이질감을 줄여 자연스럽게 녹아듭니다.
FKJR80 판지오X 얼라이트 러닝화2 제품 특장점
1. 작년 누적 판매 12,000족을 달성한 FKIL80의 두 번째 버전 러닝화입니다.
2. 니트 삭스핏 타입으로 신고 벗기 편안합니다.
3. 컬러별 투톤 니트 적용으로 통기성이 좋습니다.
4. 측면 TPU적용으로 안정감있는 착용감을 돕습니다.
5. 푹신한 파이론과 러버 아웃솔로 효과적으로 러닝을 돕습니다.
6. 섬세한 로고 처리와 투톤 니트와 어울리는 신끈으로 디테일을 살렸습니다.
7. 270 샘플 기준 무게 346g, 굽높이 30mm, 발볼넓이 90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