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출시된 HIT 상품
‘FJHC40 판지오 스타터 멜란지 워밍 자켓’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더욱 멋있어진
FJIC40
판지오 스타터 워밍 후드 자켓 ver.2
스포츠 활동 시 툭 걸치면
편안한 액션이 살아나고,
소소한 일상에서 툭 걸치면
멋스러움이 살아나는 그런 자켓

짱짱한 스트레치에 보온성을 높인
가을, 겨울철 편안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FJIC40
판지오 스타터 워밍 후드 자켓 ver.2

스포츠와 캐주얼을 아우르는

FJIC40
판지오 스타터 워밍 후드 자켓 ver.2
뛰어난 신축성을 가진,
져지 스트레치 소재
FJIC40 판지오 스타터 워밍 후드 자켓은 스트레치가 뛰어난 져지 소재로 제작되어 스포츠 활동을 하실 때 입기 좋은 후드 자켓입니다.
스포티한 디자인이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이 나서 일상생활에도 가볍게 걸치기 좋아 활용도가 높습니다.
부드럽고 도톰한,
보온성 기모 안감
안감은 도톰한 기모를 사용하여 겨울철에도 입을 수 있게 보온력을 갖추었고, 기모가 부드러워 촉감 또한 좋습니다.
화사하게 피부를 밝혀 줄,
멜란지 그레이
FJIC40 판지오 스타터 워밍 후드 자켓은 작년에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끌었던 ‘FJHC40 판지오 스타터 멜란지 워밍 자켓’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멜란지 그레이 톤이 한층 더 밝아져서 돌아왔습니다.
밝아진 멜란지 그레이 컬러는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시각적인 효과가 있으며, 멜란지 컬러 톤 대비가 극대화되어 원단 자체만으로 색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용성을 높인, 디테일
몸판 밑단에 신축성이 좋은 블랙 접밴드를 적용하여 쫀쫀하게 밑단을 잡아 줌으로써 움직일 때 자켓의 밑단이 쉽게 올라가는 불편함을 보완하였으며, 지퍼형 포켓을 장착해 야외 활동 시, 수납이 용이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컬러별로 색다른 맛
멜란지 그레이는 원단 자체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매력이 있고, 블랙 컬러는 무난하게 손이 잘 가는 베이직한 매력이 있습니다.
FJIC40 판지오 스타터 워밍 후드 자켓은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운동하실 때도 멋이 나며, 캐주얼한 느낌으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소소한 매력을 가진 자켓입니다.
세트 상품,
FPIC40
판지오 스타터 워밍 팬츠 ver.2
‘FJIC40 판지오 스타터 워밍 후드 자켓’과 세트 상품으로 나온 ‘FPIC40 판지오 스타터 워밍 팬츠’는 자켓과 같은 스트레치가 뛰어난 져지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한 활동이 가능합니다.
허리 전체 밴드 타입으로 착용하시기 편하며, 스트링 내장이 되어 있어 허리 사이즈에 맞게 조절도 가능하십니다.
FPIC40
판지오 스타터 워밍 팬츠
ve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