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보온성 저지와 패딩의 협업

FJHD03 판지오 [경량] 하이브리드 패딩 자켓

89,800원

단순하면서도 밀도 있는 제품력

ㅁ 경량 패딩이 적용되어 착용감이 간편합니다.

ㅁ 팔 안단, 몸 판 사이드에 저지가 적용되어 활동성이 뛰어납니다.

ㅁ 제품이 얇고 가벼우면서도 형태가 안정되어 있습니다.

ㅁ 원단의 코팅은 외부 찬 공기나 오염물질로부터 덜 유입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ㅁ 턱이 닿는 지퍼안단은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했습니다.

ㅁ 운동복, 캐쥬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로서 코디 가 간편합니다.

ㅁ 가을에는 외투로, 혹한기에는 헤비자켓과 겹쳐서 가을부터 겨울, 봄까지 오래 도록 입을 수 있습니다.

ㅁ 네이비색은 부드러운 촉감 멜란지 그레이는 약간 더 빳빳한 느낌으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따뜻하고 가벼운 경량 자켓
겨울에도 가볍고 활동적인 외투를 원하는 분들에게

당연히 착용감이 가벼우면 움직임이 자유롭습니다. 적당한 따뜻함이 더해진다면 겨우내 활동성은 더 진가를 발휘합니다. 이 자켓의 기획의도는‘ 따뜻하면서 가볍고 깔끔하게 입는 자켓 헤비 자켓보다 확실히 가벼운 경량자켓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둔하지 않고 깔끔한 차림새

목을 알맞게 감싸면서 너무 남지도 조이지도 않는 적당한 핏으로 깔끔하게 잘빠진 자켓입니다. 패딩 퀼팅이 사선으로 적용되어 더 날씬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경량 패딩의 특유의 흐물 거리는 촉감을 개선하기 위해 얇으면서 고시감이 있는 소재를 적용하여 얇으면서도 안정된 형태감을 보여줍니다.

누군가는 겨울에도 가벼운 자켓을 원한다
몸에 열이 많거나, 두터운 헤비자켓을 입는 것을 원치 않는 분들이
판지오의 경량 자켓의 수요를 만들어 내주셨습니다. 그 중 활동성을 위해 가장 효울적인 팔과 사이드에 저지원단이 매칭되었습니다. 어깨에는 와펜을 배치하여 심심한 느낌 없이 깔끔하게 디자인 포인트가 됩니다.

작은 부분까지 완성도 있는 퀄리티

목부분의 착용감을 좋게 하기 위해 저지 원단이 적용되었습니다. 피부가 닿는 촉감이 부드럽고 지퍼의 부자재 또한 견고하게 열고 닫힙니다. 턱이 닿는 지퍼 안단에는 부드러운 소재가 적용되어 지퍼를 올렸을 때의 착용감도 고려하였습니다. 확대 해서 보더라도 완성도 있는 마감처리가 눈에 들어옵니다.

있고 없음의 차이가 확실한 편안함

전체 앞판과 옆면을 따라서 팔 안쪽 부분까지 매치된 저지원단. 시즌을 거듭해 온 결과 사이드 팔 안쪽 부분 만으로 그 효과적인 움직임의 차이를 확인 하였습니다. 패딩 소재로 앞 뒤는 추위로 부터 막으면서 저지는 사이드에서 신축성 있게 움직임을 지원하는 구조로 제작되었습니다.

뒷 기장도 안성맞춤

사선 퀼팅이 적용된 앞판과 다르게 뒷 판은 일반적인 가로 퀼팅으로 어깨를 넓어 보이게 연출합니다. 뒷 기장은 곡선으로 설계되어 모양을 자연스럽게 몸을 감싸줍니다. 기장은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게 힙 부분을 살짝 덮어주는 정도로 적용되었습니다.

네이비는 촉감 멜란지 그레이보다 약간 부드러운소재감이 특징입니다.

멜란지 그레이는 네이비 보다 탄탄한 소재감이 특징입니다.